본문 바로가기

잉여라이프/reviews, movies

러브 익스포저









러브 익스포저(2008)
Love Exposure  |  + 7

감독 : 소노 시온
주연 : 니시지마 타카히로, 미츠시마 히카리, 안도 사쿠라 등



4시간 짜리, 러닝 타임의 압박에 비해서는 전개가 지루하지 않은 영화.

뭐랄까.....


결국 영화는 사랑을 얘기 하고 있지만, 그걸 알기 위해 정말 많이 둘러 갔다.


파계한 신부인 아버지와 자유분방한 새엄마, 여동생을 사랑한 주인공과 남자를 싫어하는 여동생.
그리고 사이비 종교와 음란물 회사... ......

에로틱하고 폭력적이기도 하고 아 정말 너무 정신없이 여러가지가 뒤죽박죽이었다.


결국은 사랑을 찾아 모두가 그렇게 헤맨 것이다.



관음증으로 비춰질 수 있는, 변태라고 불리는 사람들의 마음속에도 사랑이 있고
사랑을 금지하는 신부님에게도 사랑이 있고,
또 결국 진실한 사랑은 상대방에게 전해진다는..

결국은 사랑을 얘기하는 건데 아 뭔가 정신없고 충격적이다...
너무 자극적인 영상이 많았던 것 같다... 피를 너무 많이 뿜어댔다... 윽.


그 중에 제일은 사랑이라.






고린도전서 13장


내가 사람의 방언과 천사의 말을 할지라도
사랑이 없으면 소리나는 구리와 울리는 꽹과리가 되고
내가 예연하는 능이 있어 모든 비밀과 모든 지식을 알고
또 산을 옮길 만한 모든 믿음이 있을지라도
사랑이 없으면 내가 아무것도 아니요
내가 내게 있는 모든 것으로 구제하고
또 내 몸을 불사르게 내어 줄지라도
사랑이 없으면 내게 아무 유익이 없느니라.

사랑은 오래참고 사랑은 온유하며 투기하는 자가 되지 아니하며
사랑은 자랑하지 아니하며 교만하지 아니하며 무례히 행치 아니하며
자기의 유익을 구치 아니하며 성내지 아니하며 악한것을 생각지 아니하며
불의를 기뻐하지 아니하며 진리와 함께 기뻐하고
모든것을 참으며 모든것을 믿으며 모든것을 바라며 모든것을 견디느니라

...

그런 즉 믿음, 소망, 사랑 이 세가지는 항상 있을 것인데

그 중에 제일은 사랑이라.




 

'잉여라이프 > reviews, movie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국의 속삭임  (2) 2011.07.05
JFK  (0) 2011.07.01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  (0) 2011.06.28
아메리칸 크라임  (0) 2011.06.27
프라임러브  (0) 2011.06.23